2010년 1월 14일 목요일

김C 인터뷰를 읽다가

C의 이야기, 기자가 탁현민 이라는 것도 재미있다. (탁현민은 이러저러한 공연들을 기획해내는, 좋은 기획자 아저씨라고 생각한다.

[출처] Daum 미디어다음 - 뉴스 http://media.daum.net/

 

뚜렷한 주제는 때때로 그 주제의 프레임 속에 갇히게 만든다. 도구가 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. 그 주제가 옳거나 옳지 않거나 말이다. "직접적이기보다는 간접적으로, 분명하게보다는 모호(?)하게, 상징적이기보다는 함의를 중심"이라는 김C의 의견은 그 프레임에 갇히지 않기 위한 방법일테다. (2010. 01. 14. 18:15)

 

혹자는 뭐 이리 말랑말랑해 라고 말하겠지만, 주제와 공연의 실체인 '음악'이 어우러지기 위한 그나마 나은 방법아닐까? (2010. 01. 14. 18:16)

 

우리는 스스로가 주제를 가져야지, 내 주제를 다른 이에게 던지는 것, 타인의 주제를 내 것으로 가져오는 것에만 너무 익숙해진 건 아닐까? (2010. 01. 14. 18:16) 

 

Red Siren 이라는 일련의 공연도 주목할 만 하다. (2010. 01. 14. 18:19)



이 기사와 이어서 http://www.pressian.com/article/serial_article_list.asp?series_idx=449 'Revolu Song'이라는 프레시안의 기획 기사도 재미있다. (2010. 01. 14. 18:21) 

 

 

http://filltong.net/tocs/23806

댓글 1개:

  1. trackback from: 날아의
    김C 인터뷰를 읽다가 김C의 이야기, 기자가 탁현민 이라는 것도 재미있다. (탁현민은 이러저러한 공연들을 기획해내는, 좋은 기획자 아저씨라고 생각한다.) [출처] Daum 미디어다음 - 뉴스 http://media.daum.net/ 댓글(5) 날아 뚜렷한 주제는 때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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